영어학교 1기 선배방/사랑듬�X-초6남 다빈치

수전 : 다빈치(초5) 4월 진행글3

깊은샘1 2007. 4. 4. 10:12

햇살이 맑은 날^^

아가 손잡고 꽃나들이 가려고 했는데

이궁 바람이 많이 차네요~~ 아쉬버서리-.-

오늘도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하려고 일부러라도 낄낄거리고 다닙니다.

엄마에 이런 모습이 웃긴지 우리 아가도 덩달아 낄낄거리네여~푸휫^^

우리 님들

모두 모두 가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소서!

 

*****************************************************************************

 

다빈치의 영어 공부도 잠깐 올릴게요.

현재 진행중인 리더스를 한번 들어서 반복하려 했더니

다른 리더스 책을 듣고 싶다고 하네요.

완벽하게 끝나진 않았지만 여름방학 전까지는 학과 공부도 있고

시간적으로 여유도 없어서

쉬운 리더스로 터잡기를 마치려고 합니다.

현재

헨리앤머지(18권)와 스토리랜드(1~6) 언아이캔리더(17권)은

한 번만 듣고 반복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새로 준비한 도서인 헬로리더스2와 펭귄영리더스2를 하려고 합니다.

리터러시는 1-2.4.5.6 한번 끝나고 2-1.2.3.으로 듣고 싶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피쳐딕셔너리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두챕터씩 듣고 문제 풀기

흘려 듣기는 주로 라이브러리나 더가든 등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런류의 책을 더 좋아해서 흘려듣기는 이 책 위주로만 하게 되네요.

비디오는 까이유와 리틀베어를 주말에 주로 본 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