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1기 선배방/데이지-중3남 허니

데이지-6월 학습진행 2(허니 중2남)

깊은샘1 2007. 6. 24. 01:32

장마가 시작하려나 봅니다.

한 동안 바빠서 허니 학습을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했네요.

지난주 올렸어야 되는데...

그럼에도 공부양은 많이 없네요.

 

다음주 시험기간이라 이번주는 내신공부만 했네요.

이번처럼 내신시험준비 기간을 짧게 잡은 적도 없어요.

편하게 생각하고 있다가 뒤통수 맞은 것처럼 정신이 없네요.

 

하드디스크 교체 하느라 컴이 집을 떠나 있어서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쓰기는 제 날짜에 제출해야 되기에 친구집가서 겨우 제출하고...

진행표 작성하다 보니까 주말에 신문기사 외워서 쓰기도 안했네요...

제가 깜박하면 스스로 챙겨서 하지 않으니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어요. ㅎ

 

 

커넥팅보카 끝냈고 시험 끝나면 cause & effect 할 겁니다.

신문 그대로 유지하고

문법은 샘님 소개해 주신 강의 들을까 합니다.

읽기가 문제인데...

북웜스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리포터 감당을 못하네요.

해리포터 구입할 때 스파이드윅 같이 구입했는데

스파이드윅 읽고 해리포터 읽는다고 합니다.

A to Z는 계속 흘려듣기 하고 있구요.

책 없이 듣기만 들어도 내용은 어느 정도 이해하는 거 같습니다.

어느 것은 재밌고 어느 것은 별로다.. 이런 말을 합니다.

 

엄마표도서관에서 로알드와 나니아 빌려놨어요.

여름방학 이용해서 읽으려고 하는데 잘 할지 모르겠네요.

허니가 오디오파일과 책이 같이 있어야 읽어서 좀 걱정입니다.

책만으로는 읽지를 않네요.

언제 보조바퀴를 땔 지.....

 

진행표 파일 올립니다.

우리 학교 식구들 장마철 건강관리 잘 하세요. *^^*

 

 

 

 

6월 학습진행표 -2.hwp
0.0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