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1기 선배방/동아맘-중2남 동아

동아맘 : 중간고사-영어시험

깊은샘1 2007. 5. 2. 20:53

중간고사 첫날..영어를 시험봣는데 전좀 황당했어요.나름대로 준비도 곧잘 했구...


에전 다니던 학원서 아이를 예쁘게 봤기에 1000문제정도의 기출문제도 뽑아줘서 풀었구요.


근데 생각외로 그렇게 공부한게 모두 헛거더군요.


교과서도 외우고 충실히 했건만...


사실 아이학교는 사랍이고 저희지역에서 시험문제 제일 어렵기로 유명해요.


그래서 입시학원서도 잘 안받아요.


영어 공부에 갑자기 제가 자신이 없어지네요.


교과서 지문은 3~4문제..나머진 그냥 다른지문


1000문제 풀었어도 아이는 황당해하고..


물론 똑같이 나올거라는 생각은 안했지만요.


주관식에서 아이가 못쓴문제가 있어요.

 

*다음 문장에서 어법상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올바르게수정하여 완전한 문장으로 다시 쓰시오
시제는 현재임.


(문장 형태가 아닌경우 점수 없음,대소문자구별 1점 감점)


How many students do your class have?

 

어떻게 학교 공부를 대처해 나가야 할지 걱정입니다.과학시험에선 시간부족으로 26~30번을 마킹 못했다네요.모두 정답인데...


저 오늘 너무 속상했지만 시행착오라고 마음 비웠는데 영어땜에 갈등합니다.

 

 새미학교 회원분들께 힘과 조언 부탁 드려요.그동안 학원서 했던 공부...그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원래 중간고사 시험이 이런건지 교과서 지문외에 문제가 대부분이고 문법문제와 독해문제가

 

주를 이루네요.전반적인 영어학습이 필요한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