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1기 선배방/동아맘-중2남 동아

동아맘 : 동아(중1)6월 진행글-2

깊은샘1 2007. 7. 1. 20:14

이제야 글 올리게 되어요.

죄송합니다..

영어공부도 제대로 하지못하고.

기말시험에 동아와 저는 초긴장입니다.

 

수학학원까지 끊고 1달정도 혼자 해봤는데...

수학시험이 무지 어려운관계로 타격받았어요.

응용부분에서 손을 못댄 문제가 있다나요.

 

수학 다시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이사를 가려고 다 정해놨는데..지금있는집이 빠지질 않네요

아니 정확히 말하면 지난주에 우여곡절끝에 나갔는데

계약자가 자기있는주인아저씨가 행방불면되서 계약을 포기해야한다더군요

그 소식을 토요일에 전해듣고는 이젠 웃음만 나네요.

 

제가 집구하러 다닐땐 그렇게 없어서 애먹이더니 집 내놓으려 하니

나가질 않네요.

저희 주인은 자기아는 부동산에만 내놓아야한다하구...

날짜는 20일겨우 남았건만~

막막합니다...하늘에 의지하며 기다려야겠지요.

 

아이시험에 집문제에~제가 쓰러질거 같네요.

아이 시험이 3일에 끝납니다.

그후에 7월 게획 다시 잡을께요.

영어학교에 못미쳐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