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1기 선배방/동글이네맏언니-초6남 둥이

동글이네맏언니:둥이 10월 진행글(1)

깊은샘1 2007. 10. 19. 16:52

에고 쓸것 없는데

퇴근해서 올리고요 사진이 직장 컴에 있어서리 올리고.....

 

둥이 학예회에서 사회를 보았네요

사회자도 오디션을 보고 뽑았다네요

바쁜시간 눈치보며 둥이 학예회에 다녀 왔심더

오늘은 책사랑축제여서 하루가 휘리릭~

23일 중간 고사라네요

오늘 부터는 시험공부를 좀 시켜 볼거나 하고 사회책좀 읽어라 하고

진행글 쓰는데 뒤에 앉아 과자만 아작 아작 먹고 계시네요

소리좀 지르고 써야 할것 같은.....

 

10월 진행

1번 책꽂이 비우기 완료(콘솔밑에 쌓아 놓은 책 옮기기 싫어 이사 할때까지 버티려고 합니다)

2번 책꽂이 비우기 진행중

* 매일 3~6권 듣기

* 리터러시 3_1,2,3  반복해서 듣기 하루 3단원

* 읽기 DK 리더스

* 그랜마타임3 새로 반복하는데 천천히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처음에 너무 많이 틀려서요) 

* 포커스온리딩 2 테스트 마쳤습니다(테스트 할때 두번 듣고 한번 혼자 읽고 그리고 테스트 해도 틀리는게 많더군요 2개를 복사해 놓고 5개 이상 틀리면 한번더 합니다) 

이렇게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욕심을 내고 싶은데 요즘 저도 많이 힘들고 둥이도 많이 피곤해 하네요

 

둥이 우리 글 책, 수학 조금더 하려고 무진 애를 쓰고 있는데...

에고 넘 바쁜 우리둥이

학교에서 방과후 활동으로 속독을 하고 있는데

책 읽는 속도가 많이 빨라졌네요

그리고 매주 금요일 대학생(교대) 도우미 선생님께 수학을 배우고 있어요

무료인데 신청자 들이 반에서 좀 떨어지는 아이들 몇명만 신청하였다네요

둥이 쎈 수학 문제 집 가지고 가서 풀고 있는데 학원 보내는것 보다 좋을것 같네요

 

샘님 둥이 당근용으로 새로 책을 장만해서

남은 10월 열공하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