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영어 길잡이/비디오·DVD·영어방송

한결같이 : 아름다운 비행(Fly Away Hom, 1996)

깊은샘1 2007. 12. 27. 10:05
아름다운 비행 (Fly Away Home, 1996)

가족, 모험, 드라마 | 1997.01.04 | 107분 | 미국 | 전체 관람가

 

 

 

 

 

여행중의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고..  아빠와 같이.. 10년만에 고향을 찾은

에이미 라는 소녀가 겪는 외로움과 혼란을 엄마 잃은 야생 기러기를 통해.. 보여주는..

흔히 말하는 가족영화..^^;;

 

각종 영화의 평가란에서 보여주듯이..

악평이 전무한...

그야말로.. 추천 일색의 영화네요~

 

너무 너무 아름다운 캐나다의 자연과.. 하늘...

그속에서.. 보여주는.. 아기 오리(?)들의 귀여운 행진.. 

정말.. 예쁘고 아름다운 영화예요..  ^^

 

 

이미지 챙기기도.. 살짝 귀찮고..

무엇보다.. 네이버의 루치아님이..

제가 원하는 화면을 느무~ 느무~ 잘 잡아 주셔서...

걍.. 업어 왔심더~~~~~  ^^;;

 

사진을 독특하게 업로드 시키신 바람에...

제가 고생 좀 했지만요.. 쩝~

이하.. 펌글^^

(살짝.. 대본 교정했심더.. ㅋㅋㅋ)

 

 

엄마를 잃은 슬픔으로 방황하던 소녀가 

야생거위들을 보살피면서 슬픔을 극복하게 되는 

가슴 따뜻한 가족 영화네요^^

 

  

 

버려진 거위알들을 소중하게 감싸와서

서랍장에서 알을 부화시키는 에이미..

아랫칸에 전구를 넣어서 온도조절까지 해주는 쎈쓰!!

 

 

 

거위는 부화하고 제일 처음 본 것을 어미인 줄 알고 따른다네요

서랍장에서 부화한 새끼거위들은 에이미만 따르겠지요?

 

이 새끼거위들을 날게 하기 위해서

에이미와 아빠는 비슷한 옷을 입고 훈련을 시킨답니다.. --;;

 

 

 

 

 

 

아빠가 하는 날개짓을 따라하는 거위들.. --;;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


 

 

 

 

거위들과 함께 아름다운 비행..

남쪽으로 4일간의 여정!!


 

 

 

주인공 에미미..
연기력 굿!!
외모 베리 굿!!!
안나 파킨...

지금은.. 많이 성장했겠지요..^^;;;;

 

 

 

 

 

이상.. 펌글~

 

 

 

꼬리말~

 

옆동네.. 엄마표 도서관에서..

파랑새님이 추천하신 영화네요..  ^^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감동적인!

아름다운 영화라.. 꼭..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