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깊은샘 : *공지* 2기 입학생들 daum아이디 알려주셔요.

깊은샘1 2008. 2. 24. 15:53

어제 종업식/입학식 잘 마쳤습니다.

벌써 후기들도 올려주셨네요.

야르님 꽃무늬 바지 입고 고생 좀 하셨죠?

뒷풀이 못해서 아쉬웠구요. 사하라님, 해리맘님 점심이라도 같이 할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세린엄마님 일부러 와주셨는데 이야기는 못나눴네요.

 

저는 어제 뒷풀이 후 린넨님이랑 마지막조각님이랑 밤새 수다떨고 이제야 집에 들어왔습니다.

보라순이님, 늦은 시각에 잘 들어가셨어요?

 

다른 분들도 잘 도착하셨나요?

특히 멀리서 오신 데이지님, 또 캣츠님, 잘 들어가셨나요?

 

저녁에 집안에 중요한 행사가 있어 지금 정신이 좀 없어서 자세한 얘기는 다음에 하도록 하구요.

우선 2기생들 모두 함께쓰기 설정을 해야하니 daum아이디를 꼬리글로 올려주세요.

오늘 저녁 행사 마치고 오면 바로 설정해드릴테니 글쓰기 버튼이 생겼는지 확인해보시고 우선 시험삼아 후기들 올리셔요.

 

제가 바로1기 선배들은 초등방, 중등방, 고등방으로 모아서 방을 만들고 2기생들은 별도 방을 만들도록 할게요.

 

어제 첨엔 쑥스럽고 약간 어색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죠? 저만 그랬나요?

다들 멀리서 오시고, 힘들게 시간내서 오셨는데 유익한 시간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동글이네맏언니님!! 회계보시고, 이쁜 명찰 코팅까지 해서 만들어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또 한결같이님도 과일이랑 떡이랑 준비해오시느라 수고하셨구요.

 

아, 눈팅만 하시는 저희 동네분이시라는 두 분!! 화사한 꽃꽂이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진짜 종업식/입학식하는 분위기가 났답니다. 

 

참석하고 싶었지만 사정이 여의치않아 참석치 못한 분들을 위하여 속속 후기들 올려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