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영어 길잡이/학습서·영자신문

딸둘맘 : 학습서 후기입니다용~~~

깊은샘1 2008. 2. 13. 10:36

요책...린넨님이 쩌~~~번에 소개해주셨죠?

재밌대요...처꽁왈~~~

왜 재밌냐?

칼라라서 좋고...(음...대신 비싸다~ 이눔앗!)

과마다 문제 스타일이 바뀌어서 좋고...

본문 내용도 재밌고

단어도 많이 알게된다고....그랬습니다.

저는 몰라요...안들여다봐서...책임 안집니다.^^

 

 

 

요 책!!!

좋답니다.

왜? 책에 많이 나오는 단어들이예요.

그럼 모르는 단어 좀 줄었겠네? 네... 지난번 4권 복습해서 더 많이 알게 되었어요...

이것도 책임 못집니다... 처꽁이 말이라서....

저는 안외우거든요...ㅋㅋ

 

 

쓰고보니 후기가 너무 허접해서 죄송하네요...^^

그래도 이 엄니가 물어봐서 아는것밖엔 없는지라...이정도로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