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2기 학생방/한결같이-중1남 곤석

한결같이 : 흥미를 쫓아 2- 탈 것으로 민다.. --;;

깊은샘1 2008. 4. 20. 18:21

곤석이..

또 하나 광분하는 것이... 자동차.. 비행기.. 오토바이(? ㅋㅋ)

즉.. 스피드광이라는 것이지요..  --;;

 

정리하다 보니..

곤석이.. 고학년이 맞긴 맞군요.. ^^;;

뭐랄까.. 실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차종으로 집약되었다는 느낌입니다.. ㅋㅋ

 

저학년.. 맘들께서는..

상황 고려하셔서.. 다시 찾아보셔야 할 것 같네요..  지송~~

 

 

 

먼저.. 트럭.. ^^;;

 

Barney's World of Trucks 

 

 

 

 

이 책이.. 빠졌더군요..

제가.. 무척.. 사랑해마지 않는 책인데..  --;;

'냄새차가 나가신다'.. 뭐 이런 원색적인 이름으로 번역된 모양임더~

청소차를.. 세세히...

그러나.. 엽기 발랄하게 설명해주십니다..  ^^

아주~~ 아주~~ 강추함당!!

 

 

 

 

   

간단한 것 같아도....

건설 중장비에 관한 이름은..

확실히.. 정복할 수 있습니다요..  ^^;; 

 

 

 

 

 

1단계 리더스 중에서

찾아 볼 수 있는... 트럭과.. 특수장비차..

 

 

 

 

장난감도.. 하나 들어 있더군요.. @@;;

 

 

 

 

 2단계...

 

 

 

 

 

 

 

 

 

이 책.. ELT 트럭 드라이버...

얼마나.. 구하고 다녔는지 모름돠..  @@;;

 

 

 

 

 

시모어사가.. 괜히.. 시모어사겠습니까..

이 책.. 정말.. 크고.. 생생~ 합니다요.. @@;;

 

 

 

 

 

 

 

 

 

어린 시절의 로망이져.. ㅋㅋㅋ

구급대원들의 활약..

 

 

 

 

 

 

 

자동차.. 하면.. 역쉬~  불자동차..  ㅎㅎ

 

 

 

 

  

 

 

 

 

 

 

요고이는..

데려올까.. 말까.. 망설이다 포기한 책.. --;;

어린 친구들의 경우... 고려해보시라고..  ㅋㅋㅋ

 

 

 

 

 

 

시모어사의 책자...

정말 환상적입니다요.. ^^

 

 

 

 

그리하여..

소방관이란 직업에 대해..

확실하게.. 확인사살 들어갑니다..  --;;

 

 

 

 

 

 

기억나시나요..?

손가락 지문을 이용한 그림그리기.. ^^

요 작가의 기발함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다시.. 시모어사...

 

 

 

 

 

 

 

오토바이..

모터사이클의 세계도.. 멋지구리한데...

이제.. 곤석이 커버려서요.. ㅋㅋ

대신.. 비버리 클리어리의 작품으로.. 살짝.. 맛뵈기..  ^^;;;

 

 

 

 

 

 

오늘도.. 스크롤의 압박이.. 장난아니네요..  @@;;

 

그랴서...

속편으로.. 모시겠심더~ 

===3=3==33333

 

 

 

꼬랑쥐 추가^^

 

울집엔 없지만.. 하프에는 있던걸요.. ㅋㅋ

 

유아들이 있는 맘님들께서는..

요책들도.. 함 보시져.. ^^

 

유아들의 경우.. 책냄새 나는 것보다는..

장난감에 가까운 책이.. 가장.. 효과적인 교재가 될 때가 많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