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교 1기 선배방/가온누리-중1여 애슐리·초4남-카일

가온누리 ; 초6 애슐리의 10월 진행과정 1

깊은샘1 2007. 10. 15. 00:05

모두들 바쁜 10월을 보내고 있는중인가봐요^^

저희 역시 이번달은 죽을 쑤고 있네요^^;; 담임 선생님이 애슐리에게 모든걸 일임하는 바람에

학예회 안무를 짜는등 정말 빼도박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ㅡㅜ

그리고 시도대회 학교대표로 독서논술에 나가게 되어 방과후 매일 샘이랑 공부하다가 옵니다 ㅡ.ㅡ

속으로(흐미~니가 지금 이러고 있을때가 아닌디...당장 코앞이 중학인데 수학도 해야되공

영어도 해야되는뎅)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제 모습이 상상이 가시나요?흐흑~~

에고~영어일지 적기가 민망스러워서 괜히 변명만 늘어놓았네요(-_-;;)

참~이번 영어스피치대회에서 애슐리가 은상을 타게 되었어요*^^*

금상은 5학년 후배가 당선되었는데 그 아이는 유명어학원의 원장딸이였다고 하더군요

말하기대회 실전경험도 많고 거기에 비하면 애슐리는 첫경험이라 원고에서 좀 부족했다네요..

그래도 너무 잘했다고...학원도 다니지않고 이정도 결과를 얻었으니 참으로 장하다고~

궁뎅이 쓰다듬어 주었네요...다~새미네 학교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한건 없지만 반성하는 의미로 일지 간단하게 올릴께요....

 

집중듣기- 제임스와 슈퍼복숭아

              챨리와 초콜릿 공장

얼마전까지 오후에 집중듣기를 했는데 자꾸 밀리는 바람에 오전으로 바꾸었어요...

 

읽기 1시간- 더 스쿨 스토리

                 프린들

                 리터러시 3학년

대체로 두번정도 반복하고 넘어간것 같아요...모르는 단어는 알아서 찾구요....

 

문법-아자 빨강 9챕터 5유니트중인데 진도가 얼마 못나갔지요?ㅠ.ㅠ

       며칠 빠진 날도 있었지만 토크부분은 영어공책에다 써나가다보니 시간 엄청 잡아먹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도 곤석이를 본받아 두어번씩 읽고 지나갑니다...한결같이님 고마워요~*^^*

 

독해- 리딩 어드벤티지 2-5과 진행중인데요...한과마다 한 두개씩 틀려주더군요...

        그래서 다시한번 풀어보라고 하면 또 다 맞는 경우도 있구요...

이번 진행상황은 정말 별루 한것이 없네요...수학도 학원 다니는게 어떻겠냐고 했더니

본인 스스로 독학한다고 해서리 수학교과서랑 참고서까지 사다두었는데 학교샘이 놔주지를 않네요..

그래도 그나마 영어는 하루에 2시간 넘게 한것 같아요...이걸루 위안을 삼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