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이런얘기 저런얘기방

이팝나무 : 시험때 이런넘 꼭 있다-1

깊은샘1 2008. 4. 17. 09:18

애는 열공하는데 오마이는 옆에 앉아서 이런거나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험때 이런넘 꼭 있다.

 

 

1위 : 시험때만 되면 교육 현실 비판하는 애

2위 : 틀린 답 서로 맞춰 보며 좋아하는 애

3위 : 계획만 짜다가 밤 꼴딱 새는 애

4위 : 자기 등수보다 반 등수에 더 신경 쓰는 애

5위 : 누가 빨리 쓰고 나가나 시험하는 애

6위 : 잽싸게 시험지 내고 복도에 나가 친구 이름 고래고래 부르는 애

7위 : 당일치기로 밤샜는데, 시험 일정 잘못 알아서 그 다음날 것 공부해온 애

8위 : 어디까지 진도가 나갔는지 몰라서 다음 단원까지 공부한 애

9위 : 컨닝 패이퍼 밤새도록 만들고 아침에 책상에 두고 온 애

10위 : 자기(50등)랑 똑같은(49등) 답안지 컨닝하고, 보여줘서 고맙다고 떡볶이 사주는 놈 -_-;;;;;;;;;;;;;;

 

11위 : 책이랑 공책에 색색깔로 형광펜, 포스트잇까지 붙여가며 필기하고

밤새도록 줄치고는 시험때 글자는 생각안나고 색깔밖에 기억안나는 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한 문제 틀리고 나서 지난번 보다 떨어졌다고 계속해서 뇌까리고..

   심지어 울기까지 하는 애. -정말 계속 울게 하고 싶다.

 

2.시험 보기전 나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 어제 책 딱 한번 봤는데..

  그러고는 나중에 다 맞거나 95점 넘는 애.- 근데 왜 눈은 충혈됐냐?

 

3.시험보기전 이게 엑기스라고 다른거 보지 말고 이것만 보라고 해놓고선

  안 나오면 시험 후 모른척 하는 애. -믿은 내가 바보다.

 

4.시험보고 내가 공부를 안해서 그렇지 하면 잘한다고 하며 자존심 쎄우는 애.

  -누가 공부못하게 밧줄로 묶어 놨나? 알량한 자존심쎄우지 말고 열심히 해라.

 

5.틀린것 교과서에서 쳐다보고 쳐다보고 쉬는 시간에 답 찾아 보는 애..

  -2교시는 영어가 아닐라 국어 시험이다. 화장실에나 가라.

 

 

ㅎㅎㅎㅎ

즐건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