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영어 길잡이/터잡기

깊은샘 : 터잡기하시는 분들에게

깊은샘1 2007. 12. 14. 07:27

오늘 아침 보석을 발견했습니다.

 

진즉에 여기에 찾아오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그림책에 관한 관심을 보여주실 때 범상치않다 생각했었는데 제가 미쳐 알아보지 못했다가 오늘아침 느리고평화(느리고평화는 여기)에 갔다가 세린엄마님 발자취를 따라 가보니 보석같은 분임을 알게 되었네요.

 

세린엄마님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허락도 구하지 않고 소개함을 용서해주세요.  이제야 알아보고 전에 결례했던 점도 용서해주세요.

이리 유명하신 분을 몰라보고 이곳에 글 써달라고 떼 썼다니까요. 참 나..)

 

해오름이라는 곳과 애플리스의 키즈잉글리쉬에 꾸준히 칼럼을 쓰시고 여러 질문에 성실히 답변해주시는 분이심을 오늘 아침에야 알게 되었네요.

 

다른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죠?

그래도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소개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에 깔고 세린이와 같이 해온 경험을 토대로 쓰신 글들은

더 이상의 터잡기 교과서가 필요없는 글들이네요.

히야!!! 어쩜 그렇게 제가 하고 싶은 말을 그대로 꼭 짚어주셨을까요?

일목요연하게 세밀한 부분까지 알기 쉽게 표현해주셨어요.

 

먼저 해오름에 가보시면요.

즐거운 영어공부==>영어교육 궁금해요, 세린엄마의 영어교재로 들어가보시구요.

2002-2005 보물창고==>세린엄마의 영어그림책도 들어가보시구요. 

해오름에는 영어뿐만 아니라 다른 육아에 관련된 좋은 글들이 많은 곳이네요.

 

애플리스의 키즈잉글리쉬도 들어가보시구요.

 

세린엄마의 홈페이지도 들어가보세요.

근데 어찌된 일인지 홈페이지의 글은 읽을 수가 없네요.

 

특히나 터잡기하시는 분들은 세린엄마를 그대로 따라하심 되겠어요.

구체적인 팁들과, 책과 비디오 선정시 유의할 점과 아울러 단계에 따라 그림책과 비디오, 이제 챕터북에 이르기까지 자세히 소개하고 있네요.

 

오늘 너무 기쁜 날이에요.

터잡기하시는 분들,,더 이상의 선생님이 따로 없어요.

원어민이니, 학원이니, 조기유학이니 하지 마시고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열심히 연구하시면서,

세린엄마님 꼬리 잡고 즐겁게 영어를 익히셨으면 좋겠어요.

  

세린엄마의 홈페이지이구요.

세린세상

 

애플리스 세린엄마의 프리스쿨 영어학습 이야기이구요.

참, 로그인하고 들어가세요. 유료아니고 무료에요.

친절하고 자상하게 일일이 답변해주시고 계시네요.

세린엄마의 프리스쿨 영어학습 이야기는 여기

 

해오름의 즐거운 영어공부 사이트입니다.

해오름의 즐거운 영어공부는 여기